구글 애드센스

2012년 11월 30일 금요일

싸이 현아 오빤딱내스타일 뮤비 섹시뮤직

싸이,현아,오빤딱내스타일,PSY, gangnam style, gangnam style psy,




요즘 대세 싸이와 패왕색 현아가 뭉쳤습니다
강남스타일로 재미를 봤던 싸이가 원곡에 가사를 바꿔서 현아와 듀엣곡을 만들었는데
제목은 오빤 딱 내 스타일!
근데 개인적으로 섹시한 보이스가 매력인 현아의 목소리가 이 노래에서는 너무 귀엽네요?
솔직히 좀 오글오글 거립니다....ㅠㅠ
좀더 끈적하고 섹시하게 불렀으면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 오빤 딱 내 스타일 가사 ]


오빤 딱 내 스타일 ~ 딱 내 스타일
낮에는 따사로운 인간적인 여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여자
밤이 오면 심장이 뜨거워지는 여자, 그런 반전 있는 여자
나는 사나이~ 낮에는 너만큼 따사로운 그런 사나이, 커피 식기도 전에 원샷 때리는 사나이
밤이 오면 심장이 터져버리는 사나이, 그런 사나이!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그래 나) 그래 바로 너(그래 바로 나)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그래 나) 그래 바로 너(그래 바로 나)
지금부터 갈 데까지 가볼까
오빤 딱 내 스타일, 딱 내 스타일
오 오 오오 오빤 딱 내스타일, 딱 내스타일
오 오 오오 오빤 딱 내스타일
Eh~SEXY Babe
오 오 오오 오빤 딱 내스타일
Eh~SEXY Babe
오 오 오오
정숙해 보이지만 놀 땐 노는 여자, 이때다 싶으면 묵었던 머리 푸는 여자
가렸지만 웬만한 노출보다 야한 여자, 그런 감각적인 여자
나는 사나이, 점잖아 보이지만 놀 땐 노는 사나이, 때가 되면 완전 미쳐버리는 사나이
근육보다 사상이 울퉁불퉁한 사나이, 그런 사나이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그래 나) 그래 바로 너(그래 바로 나)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그래 나) 그래 바로 너(그래 바로 나)
지금부터 갈 데까지 가볼까
오빤 딱 내 스타일, 딱 내 스타일
오 오 오오 오빤 딱 내스타일, 딱 내스타일
오 오 오오 오빤 딱 내스타일
Eh~SEXY Babe
오 오 오오 오빤 딱 내스타일
Eh~SEXY Babe
오 오 오오

뛰는 놈 그 위에 나는 놈, Baby Babt
나는 뭘 좀 아는 놈
뛰는 Girl 그 위에 나는 Girl baby baby
나는 뭘 좀 아는 Girl
You know what I'm Saying
오빤 딱 내 스타일
Eh- Sexy babe
오 오 오오 오빤 딱 내스타일
Eh - Sexy babe
오 오 오오
오빤 딱 내스타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